해외축구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손흥민이 토트넘 구단 고위층으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HITC는 30일(한국시간) 이적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지오 로마노의 손흥민에 대한 인터뷰 내용을 소개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최정상급 선수로 활약 중이지만 그 동안 별다른 이적설이 없는 것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로마노는 손흥민의 이적설이 없는 것에 대해 "이유가 있다. 레비 회장이 손흥민을 사랑하고 콘테 감독도 손흥민을 사랑하고 파라티치 단장도 손흥민을 사랑한다"며 "손흥민은 클럽을 사랑하고 런던을 사랑하고 팀을 사랑한다. 손흥민은 토트넘을 떠나지 않는다. 토트넘은 손흥민과 함께해 엄청나게 행복해한다"고 전했다.
HITC 역시 '손흥민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손흥민은 최고의 프로 선수이자 지구에서 가장 재능있는 선수 중 한명이다. 손흥민은 모든 면에서 슈퍼스타'라고 언급했다.
손흥민은 지난 18일 열린 레스터시티와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올 시즌 초반 골가뭄에서 벗어났다. 이후 손흥민은 대표팀 소집 후 코스타리카와 카메룬을 상대로 A매치 연속골을 터트렸다. 손흥민이 복귀한 토트넘은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와 함께 5승2무(승점 17점)의 성적으로 리그 3위에 올라있는 가운데 오는 1일 리그 선두 아스날(승점 18점)과 북런던더비를 치른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