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스페셜한 신곡 스포일러에 나섰다.
알비더블유(RBW)는 2일 원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감성적인 신곡 분위기와 온전히 음악에 집중한 원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보컬 용훈과 동명 특유의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목소리와 강렬한 밴드 연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지면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독특하고 화려한 베이스라인,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럼까지 모두 짜임새 있게 맞춰진 멜로디와 온전히 애절함 가득한 가사가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며 특별함을 더한다.
4일 공개되는 신곡 '기어이 또'는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발라드' 곡이다. 모든 걸 다 알던 두 사람이 낯선 이가 되어버린 현실을 노래한다.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으로, 원위의 남다른 팬사랑이 화제를 모았다. 멤버 용훈이 직접 작사, 작곡해 원위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원위는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STUDIO WE : Recording #3)'를 발표한다.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STUDIO WE : Recording #3)'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낸 시리즈다.
[사진 = 알비더블유(RBW)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