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영화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더 세고 더 강력한 웃음과 함께 돌아온 '정직한 후보2'가 함께 보면 더욱 유쾌한 가족 영화로서, 다가오는 황금 연휴 극장가를 장악할 것으로 예상된다.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전 국회의원 ‘주상숙’과 그의 비서 ‘박희철’이 ‘진실의 주둥이’를 쌍으로 얻게 되며 더 큰 혼돈의 카오스로 빠져드는 웃음 대폭발 코미디 '정직한 후보2'가 함께 보면 더 즐거운 가족 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토리라인, 불편한 요소가 없이 빵빵 터지는 유쾌한 웃음은 '정직한 후보2'를 본 관객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추천 포인트. 실제로 실관람객들 사이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봐야하는 필람 무비로 자발적인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 가족 단위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연휴동안 '정직한 후보2'가 가족 영화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또한, 10월 8일(토) 부터 10월 10일(월)까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황금 연휴 극장 나들이객을 위한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객들은 “가족들과 친구들과 애인과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 재밌게 잘 봤습니다!”(CGV_라***), “어머니 보여드렸는데 재미있는 부분 때문에 잘 보셨다고 하시네요~ 재미있었어요!”(CGV_na***), “재미있게 잘 봤어요. 가족들과 함께 영화보실 분들에게 추천!”(CGV_wb***), “아이들과 함께 부담없이 웃으면서 본 영화”(CGV_su***), “엄마랑 같이 웃으면서 극장 나왔습니다. 가족끼리 편하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영화라 너무 좋아요”(CGV_에***) 등 추천 세례를 쏟아내고 있다.
다 같이 보면 2배 더 즐거운 영화 '정직한 후보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