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네이버 바이브(VIBE)가 배우 나인우와 함께 마인드를 변화시킬 힘이 되는 힐링 콘텐츠인 ‘오늘, 너에게’를 공개했다.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오디오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네이버 바이브(VIBE)가 배우 나인우와 함께 힐링 오디오 콘텐츠인 ‘오늘, 너에게’를 10월 7일(금) 공개했다.
나인우가 직접 본인의 생각과 감성 그리고 인생 스토리와 경험담을 진솔하게 담아 바이브(VIBE) 유저들의 마인드를 편안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늘, 너에게’ 콘텐츠는 유저들의 지친 하루를 마무리할 힐링 메이트가 되어 줄 예정이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연기를 시작한 나인우는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징크스의 연인' 등을 통해 단기간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큰 키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울림을 주는 나인우의 목소리는 “저 역시 녹음을 하면서 잠에 빠져들 만큼 편안한 시간이었다”라고 스스로가 밝힐 만큼, 바이브(VIBE) 유저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이브(VIBE) 앱 설치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나인우의 ‘오늘, 너에게’는 총 4개의 콘텐츠로 각각 ‘다시 시작한다면’, ‘기분이 가라앉는다면’, ‘‘모든 것이 예민하다면’, ‘꿈 속을 여행하고 싶다면’ 이라는 에피소드로 나인우가 배우 활동을 하며 느껴왔던 감정들을 전한다.
여기에 나인우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그저 편안하게 자기가 할 수 있을 만큼, 그만큼의 힘을 내서 겁먹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오늘도 많이 지친 하루였죠? 고생하셨어요, 내일은 분명히, 더 멋진 일이 일어날 겁니다” 등의 스토리는 힐링과 동시에 듣는 사람의 마인드를 변화시킬 힘이 되어줄 전망이다.
유저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로 삶에 힘이 될 힐링을 전할 나인우의 오디오 콘텐츠 ‘오늘, 너에게’는 네이버 바이브(VIBE) 앱의 오디오 탭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네이버 바이브]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