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김종현은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메리디엄(MERIDIEM)'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종현은 오는 13일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18일과 20일에는 콘셉트 포토 'ANTE' 버전과 'POST' 버전을 각각 공개한다. 24일부터 앨범 발매일인 11월 8일까지는 에센셜 필름과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댄스 퍼포먼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다림을 다채롭게 채운다.
앞서 김종현은 시곗바늘의 초침 소리와 함께 '정오'에 다다르자 점차 빛을 발하는 한 편의 그래픽 영상을 공개하며 앨범 프로모션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렸다.
라틴어로 '정오'를 의미하는 앨범명 또한 김종현이 앞으로 새롭게 펼쳐 보일 세계관의 스타트를 장식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김종현이 데뷔 후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만큼이나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과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지난 5월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첫 공식 음악 활동에 나서는 김종현은 소속사의 든든한 지원 하에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은 앨범을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사진 =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