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의 뚱4가 사격 국가대표 김민경과 함께 하기 위해 태국 음식을 먹는다.
23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 409회에선 '김민경 없는 김민경 특집'으로 태국 및 말레이시아 음식을 먹는 뚱4(유민상,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문세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제육에 뺏긴 체육 천재, 사격 국가대표 김민경이 없는 김민경 특집이다"라면서 "김민경이 태국으로 가서 함께할 수 없지만 마음만은 함께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태국 음식을 먹으러 가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곧이어 다양한 태국 음식을 주문한 뚱4는 '쪼는맛'에 장난감 총쏘기가 나오자 "공평하다. 여기에 현역이 한 명도 없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문세윤이 "논산 훈련소에서 단독 일등을 했다"라고 '총부심'을 드러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후 태국 음식 먹방을 펼친 뚱4는 식초, 땡초가 난무한 맛둥이의 '?c얌꿍 극한 맛팁'을 끝까지 수행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뚱5 멤버이자 IPSC(International Practical Shooting Confederation, 국제실용사격연맹) 대한민국 국가대표인 김민경은 최근 태국에서 열린 '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2022 IPSC Handgun World Shoot)'에 출전해 경기를 치렀다.
[사진 = IHQ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