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위너(WINNER)의 멤버 김진우가 '딩대'의 새 선배가 된다.
'딩대'는 ‘어른들을 위한 발랄한 교양 강좌’를 선보이는 EBS의 유튜브 콘텐츠로, 실용적인 팁과 ‘매운맛 재미’를 겸비해 2030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고정 MC에 해당하는 ‘선배’ 역할로 황광희, 황치열, 침착맨(이말년)이 활약했다.
'딩대' 제작진은 새로운 MC 김진우에 대해 "주 딩대생(구독자)들과 비슷한 연령대로, 많은 것을 공감할 수 있는 시야와 경험을 지닌 것이 큰 강점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비현실적인 외모와 대비되는 현실감·생활감 넘치는 김진우의 새로운 매력들‘을 '딩대'에서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오는 3일 금요일 오후 7시에는 새 시즌의 첫 영상인 ‘프리퀄: 잠자는 숲속의 진우 왕자님’이 공개된다. 숲에서 잠든 ‘진우 왕자’가 낄희 교수와 ?喪 조교를 만나 '딩대'의 ‘진우 선배’가 되는 과정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특별한 피쳐링이 곁들여진 김진우의 솔로곡 ‘또또또’ 스페셜 무대가 함께 펼쳐진다.
'딩대' 시즌5는 오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딩대'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EBS 제공]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