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디야(ADYA)가 힙하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나선다.
8일 0시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에이디야(ADYA)'의 타이틀곡 '퍼(P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공간에 모여있는 에이디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힙하고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이목을 사로잡은 에이디야의 통통 튀는 매력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팀명처럼 에이디야는 솔직하고 당당한 색깔을 널리 펼칠 준비를 마쳤다. 특히 K팝을 상징하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을 존경하는 자세로 배우고 성장해 자신들만의 '진짜 모습'을 찾을 예정이다.
에이디야는 콘셉트 기획, 작사 그리고 멤버 전원이 안무 창작이 가능한 멤버들로 구성됐다. 최근에는 미국 아티스트 니키 미나즈(Nicki Minaj) 음악에 자신들이 직접 짠 안무를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다. 이처럼 에이디야는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대중에게 인사를 건넬 계획이다.
에이디야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에이디야(ADYA)' 타이틀곡 '퍼(Per)'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9일 오후 6시 만나볼 수 있다.
[그룹 에이디야(연수·서원·세나·채은·승채). 사진 =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