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어시스트핏은 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출시기념 ‘바디챌린지’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2종 유산균 100억 보장 제품이다.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돕기 위해 차별화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담았다.
어시스트핏은 피트니스센터 전문광고 ‘TV’를 통해 ‘바디챌린지’ 이벤트를 hy와 함께 진행한다. 수도권 530여 제휴 피트니스 센터 중 5곳을 선별해 트레이너와 회원이 한 조가 되어 총 25개조가 바디챌린지를 진행한다. 각 센터별 최종 우승자에게 100만원 상금을 전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여자에게 hy 프레딧 멤버십 1년권도 제공한다.
TV는 광고주 브랜딩에 최적화된 광고미디어 플랫폼이다. 피트니스 센터라는 특정공간 이점을 활용하고, 한 공간에서 장시간 머물다 보니 자연스럽게 반복적인 광고노출이 가능하다.
이정환 어시스트핏 대표는 “광고미디어 플랫폼은 지난해 말 론칭 이후 현재까지 수도권 530여개 피트니스에 1000여대가 설치됐다”며 “hy가 새롭게 출시한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제품이 제휴센터 회원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기에 ‘바디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 = 어시스트핏]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