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데뷔 싱글 ‘후!(WHO!)’에 수록된 ‘돌아버리겠다’의 뮤직비디오를 23일 선공개한다.
‘돌아버리겠다’는 트리플 타이틀 중 첫 번째 트랙으로, 풋사랑에 빠진 순간에 느끼는 다채로운 감정을 담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데뷔 싱글에 수록된 세 곡 중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정식 발매 전에 공개한다. 전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듣는 재미를 강조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돌아버리겠다’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22일 첫 번째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띄웠다.
해당 포스터는 하우스 파티를 여는 보이넥스트도어의 초대장처럼 꾸며졌다. 꼬깃꼬깃한 종이 위에 눌러 적은 아기자기한 손글씨가 풋풋한 감성을 자극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엔터테인먼트가 함께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팀명에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데뷔 싱글 ‘후!’에는 ‘돌아버리겠다’를 비롯해 ‘원 앤 온리(One and Only)’ ‘세레나데(Serenade)’ 총 세 곡이 담겼다.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