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22일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에는 '실제는 그냥 대놓고 FOX🦊 치명 섹시 다해버리는 아기 여우 김범(KIM BEOM) 본격 파헤치기!'라는 제목의 김범 인터뷰 영상이 게재됐다.
지금까지의 필모그래피 중 자신과 가장 닮은 캐릭터를 묻자 김범은 "다 조금씩 저랑 닮은 부분이 있다"며 "'고스트 닥터'의 고승탁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만화적이고 조금은 더 밝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범은 "'로스쿨'의 한준휘 같은 캐릭터는 조금은 더 진중하고 매사에 진지한 그런 부분들이 닮아있다"고 했다. 이에 KBS 2TV '꽃보다 남자'에서 맡은 소이정 역에 대해 물었고, 김범은 "소이정은 비주얼이 가장 닮았다고 하겠다"며 웃어 보였다.
현실에서의 배우 이동욱과 '구미호뎐1938' 속 이동욱의 캐릭터 구미호 이연 중 한 명을 여동생에게 소개해 줘야 한다는 질문을 받은 김범은 "둘 다 싫은데?"라며 질색했다.
그러면서도 김범은 "저는 너무 (이동욱) 형을 좋아하지만 여동생에서 소개해 주는 건 또 다른 문제일 것 같다"며 '구미호뎐1938'의 이연을 꼽았다.
이후 김범은 "일단 현실판 이동욱은 너무 바쁘고 저도 얼굴을 보기 너무 어렵다"면서 "저희 구미호들은 한 여자와 사랑에 빠지면 그 여자만 평생 바라보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골라봤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영상 캡처]
노한빈 기자 1be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