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25일 오후 정규 1집 'Unlock My World' 오피셜 포토 'notyet' 버전을 게재했다.
앞서 사랑스러운 면모가 돋보였던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이나경의 개별 포토에 이어 노지선, 이채영, 이새롬, 송하영은 옆에 놓인 꽃보다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단체 포토에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상반되는 부서진 하트 모양 자물쇠가 놓여있다. '나의 세계를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세계로 나아간다'는 앨범 메시지와 어떤 연관성이 있을 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멤버별 개성이 잘 드러난 첫 번째 콘셉트 'reality'는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 두 번째 'imagine'은 시크하고 성숙한 느낌을 표현했다. 여기에 'notyet'으로 기존 프로미스나인의 러블리한 면모까지 담아냈다.
멤버들은 이 모든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는 프로미스나인이 '진짜 나'를 찾아가는 하나의 스토리를 의미한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다채로운 비주얼 만큼 'Unlock My World'으로 보여줄 음악적 성장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정규 1집 'Unlock My World'는 오는 6월 5일 발매된다.
[그룹 프로미스나인.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