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노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에 진입한 데 이어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앞서 발표했던 '런던 보이(London Boy)'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은 늘 도망가', '우리들의 블루스' 등도 꾸준히 차트에 자리 잡고 있어 여전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는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이 직접 분 휘파람이 특징인 곡으로, 듣기만 해도 저절로 힐링을 선사하는 감성이 돋보인다.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역시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과 잔잔하게 파도가 치는 바닷가의 풍경 등을 골고루 담아 '조회수 수직상승'을 보이고 있다.
단독 리얼리티 예능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는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진짜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는 화려한 볼거리와 여유 있는 LA 일상, 콘서트 비하인드, 임영웅의 속마음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 재미를 더했다.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일요일 밤인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되며,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 일요일에 방송된다.
[사진 = 물고기뮤직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