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Apple TV+ SF 시리즈 '파운데이션'(Foundation)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4일 Apple TV+ 측은 '파운데이션'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파운데이션'은 먼 미래 은하계 최강국의 멸망이 예견되자, 인류를 구하고 문명을 재건하기 위해 시공간을 초월한 여정을 떠나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아이작 아시모프가 1942년부터 1992년까지 약 50년간 집필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시즌2는 시즌1로부터 100년이 넘게 흐른 시점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클레온 왕조가 분열되며 복수심에 불탄 여왕이 은하 제국을 파괴할 계획을 꾸민다. 해리 셀던(자레드 해리스), 가알 도닉(루 로벨), 샐버 하딘(리아 하비)은 인류의 미래를 예측하는 심리 역사학을 조작하려고 시도하는 초능력자 집단과 마주친다. 또 파운데이션 안에서 탄생한 새로운 종교 '셀던 교회'가 은하계의 다른 행성에 퍼진다.
'파운데이션' 시즌2에는 이전 시즌에 이어 로라 비른, 카시안 빌튼, 테렌스 만이 출연한다. 또 이사벨라 래플랜드(브라더 콘스탄트 역), 컬빈더 기어(폴리 베리소프 역), 엘라-레 스미스(클라우드 도미니언의 사레스 여왕 역), 홀트 맥칼리니(수호자 제거 파운트 역), 레이첼 하우스(텔렘 본드 역), 님라트 카우르(야나 셀던 역),벤 다니엘스(벨 라이오즈 역), 디미트리 레오니다스(호버 말로 역)가 새롭게 합류한다.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파운데이션' 시즌2는 오는 7월 14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9월 15일까지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Apple TV+ 제공]
마이데일리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