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딥러닝 AI·6모션 세탁건조 기능 강조한 영상 시리즈 4편으로 구성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주우재가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의 신규 캠페인에서 스타일, 패션센스 비결을 공개했다.
31일 LG전자는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의 신규 캠페인 ‘원바디로 끝내주는 세탁건조, 워시드 바이 워시타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으로 지난 2020년 출시했다. △일체형 디자인의 원바디 세탁건조기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심리스(seamless) 디자인 △인체공학적 설계의 편리함 등이 특징이다.
신규 캠페인 영상 속 주우재는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를 활용해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의류의 세탁·건조 방법을 소개한다. 4편 시리즈로 구성돼 있으며 딥러닝 AI·6모션 세탁건조 기능을 소개한다.
정수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패션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주우재의 친근하고 솔직한 이미지를 통해,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로 누구나 아끼는 옷을 잘 관리해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쉬할 수 있음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는 이달 28일부터 9월 29일까지 고객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탁건조 고민에 따른 워시타워의 맞춤 솔루션을 확인하고 해당 솔루션 이미지를 다운로드 한 뒤, 공식 해시태그와 함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고 참여 게시물 URL를 등록하면 된다. 경품으로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