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농협중앙회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농협경제지주는 23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농협계란 안심플러스’ 브랜드 출범식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농협계란 안심플러스는 △물 세척 △선별 △저온저장 △EPC(계란유통센터)를 통한 유통 등 식용란 위생과 안전을 강화했다.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식품 안전과 신선도, 생산 환경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브랜딩했다.
품질·위생관리 점검기준 리뉴얼을 통해 품질 관리에 철저를 기한다. 제품 라인업을 △등급란 △일반란 △프리미엄란으로 다양화해 안전·위생란부터 동물복지·자연방사란까지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경제지주와 양계농협 간 협력 사업으로 위생과 품질이 보증된 농협계란 안심플러스가 첫 선을 보이는 날”이라며 “대한민국 대표 계란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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