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설 연휴 맞아 11일 우리은행전서 '설!렘주의보' 이벤트 개최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는 8일 "오는 11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과의 홈 경기에서 설 연휴를 맞아 ‘KB스타즈 설!렘주의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 당일 한복을 입은 관중들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선착순 1000명의 관중에게 복주머니가 제공되는 ‘설리버드’ 행사와 함께 노란색 아이템을 착용한 관중들에게 강이슬 응원타월 1000매가 제공되는 옐로우데이 행사도 함께 펼쳐진다.

경기장 내부에서는 치어팀의 설맞이 특별공연과 윷놀이 행사 등이 경기 중간에 진행될 예정이며 경기 종료 후에는 경품 쿠폰이 숨겨진 2024개의 노란색 福풍선이 공중에서 내려오는 장면을 연출해서 새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크리스마스 매치(12월 25일 우리은행전)에 눈 내리는 코트를 선보였던 KB스타즈는 이번 시즌에도 최다 관중을 기록하며 마케팅 부문에서도 의미 있는 시즌을 보내고 있다. 행사에 대한 세부 내용은 구단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건호 기자 rjsgh2233@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