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3월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순백의 '빛' 그 자체

그룹 엑소 백현 서울 콘서트 포스터. / INB100(아이앤비100)
그룹 엑소 백현 서울 콘서트 포스터. / INB100(아이앤비100)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엑소 백현(BAEKHYUN)이 순백의 포스터로 3월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백현은 8일 오후 2시 2024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는 오는 3월 16일과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백현의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다.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페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 투어가 예정돼 있다.

백현은 일반 다이아몬드보다 58% 더 단단한 광물을 뜻하는 공연 타이틀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에 걸맞게 최고 그 이상의 무대와 레퍼토리를 준비하고 있다. 현장 관객들의 열기와 KSPO DOME의 스케일은 물론, 백현의 레전드 라이브까지 만끽할 수 있는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의 구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켓 오픈 일정에 따르면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 팬클럽 선예매는 이달 14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20일 오후 8시에 각각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2024 백현 아시아 투어 '론스달라이트 인 서울(Lonsdaleite' in SEOUL)'은 오는 3월 16일 오후 6시, 17일 오후 4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