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상반기 ‘베이비&키즈 페어’…출산·육아템 최대 70% 할인

/G마켓
/G마켓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1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를 열고, 기저귀, 분유, 유아동의류, 가구 등 출산·육아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

베이비&키즈페어는 G마켓과 옥션이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하는 인기 테마전으로 20만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올해는 아이코닉스, 크록스, 하기스, 팸퍼스, 베베숲, 아비노베이비, 레이디가구, 압타밀, 트래드후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가 대거 참여했다.

G마켓과 옥션은 상품을 △출산육아용품 △패션놀이 △도서 △여행 등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5% 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하고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6일까지 4일간 레고, 크록스, 기저귀·물티슈, 치약, 의류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에서 ‘선물하기’로 행사 상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도 준다.

이가연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출산 육아에 필요한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며 “특가 상품의 경우 맘카페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정보가 공유돼 매진 행렬이 이어진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