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여의도 IFC몰 캘리스랩서 의사 상담 이벤트 진행

여의도 IFC몰 캘리스랩. /아워홈
여의도 IFC몰 캘리스랩. /아워홈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워홈은 여의도 IFC몰 캘리스랩에서 구독 고객 대상 ‘건강 상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맞춤 식단과 영양컨설팅을 제공하는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5월 아워홈 본사 사내 식당에서 처음 선보인 후 9월 캘리스랩 IFC몰에도 오픈했다.

지난 19일 열린 캘리스랩 건강 상담 이벤트는 보다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건강 진단 및 상담을 위해 현직 의사를 초청해 구독자 1:1 개별 상담으로 진행했다.

사전 상담을 신청한 캘리스랩 IFC몰점 구독자는 건강 부스에서 건강 진단을 받고 결과에 따라 의사의 전문적인 건강 상담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구독자는 “이전에는 혈당 관리를 위해 메뉴가 한정적이었는데 캘리스랩 식단은 영양균형은 물론 맛도 뛰어나 점심 시간이 기다려진다”며 “오늘 건강 상담을 받고 식사법부터 체질 개선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캘리스랩 IFC몰점 건강 부스는 오전 10시부터 11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매장 식사와 테이크아웃 2가지 형태로 운영한다.

정지현 아워홈 캘리스랩 기획팀장은 “기업 복지 차원에서 제공되던 맞춤형 건강 식단을 일반 소비자도 이용할 수 있도록 IFC몰점을 열었는데 반응이 좋다”며 “향후 전국 사내식당 입점과 B2C 매장 추가 오픈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