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개인 레이블 '블리수' 설립…"새로운 시작, 응원해 주세요" [전문]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개인 레이블 블리수(BLISSOO)를 설립하고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지수는 21일 블리수 공식 채널을 통해 "제가 BLISSOO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라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앞으로 BLISSOO와 함께 걸어갈 저의 모든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며 "언제나 팬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행복을 선물하는 지수가 되겠다. 블랙핑크 그리고 저 지수도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블리수 측은 지수의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는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장르와 분야의 경계를 뛰어넘어 지수가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만들어내는 행복을 나누는 것"이 사명이라고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와 팀 활동에 대해서만 재계약을 체결했다. 앞서 멤버 제니는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ODD ATELIER)'를, 리사는 '라우드(LLOUD)'를 설립했다.

다음은 지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지수입니다.

제가 BLISSOO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BLISSOO와 함께 걸어갈 저의 모든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팬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행복을 선물하는 지수가 되겠습니다.

블랙핑크 그리고 저 지수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