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공식 파트너 선정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이트진로 ‘일품진로’가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과 손잡았다.

하이트진로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이 ‘일품진로’를 증류식 소주 부문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미쉐린 가이드가 증류식 소주 카테고리 브랜드를 공식 파트너로 선정한 것은 처음이다.

일품진로는 향과 풍미가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하고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걸러내는 냉동 여과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 글래드힐 미쉐린 가이드 아시아태평양·중동지역 부사장은 “10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전통적인 방식으로 고품질의 증류주를 지켜오며 진정성과 헤리티지를 추구하는 일품진로의 브랜드 철학은 미쉐린 가이드의 방향성과도 잘 부합해 공식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미쉐린 가이드가 선정한 음식점들이 공개되는 행사 ‘미쉐린 가이드 서울&부산 2024’에 시음 부스 참여를 시작으로 2년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100년 역사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일품진로가 세계 최초로 소주 브랜드 공식 파트너가 돼 의미가 크다”며 “일품진로와 미쉐린 가이드가 함께 한국 미식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