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 캐리어 인기”…현대홈쇼핑서 22일 3차 판매

크로커다일 캐리어 루비 레드, 에메럴드 그린, 펄 베이지, 사파이어 블랙 색상. /모아그린상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는 오늘(22일) 현대홈쇼핑에서 크로커다일 캐리어 3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로커다일 캐리어’ 방송은 오늘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방송에서만 약 4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 댓글 참여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크로커다일은 1947년도에 싱가폴에서 탄생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국내에서 캐리어 제품을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모아그린상회는 싱가폴 본사로부터 라이선스권을 확보해 32형 캐리어를 중심으로 3종 세트 캐리어 구성을 선보였다.

가장 큰 32형을 비롯해 일반 화물용 26형, 기내용 20형 등 총 3종이다. 디자인은 글로벌 트렌드인 광폭 스퀘어 형태로 제작됐다.

안티 스크래치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외부 충격에 강하게 설계됐다. 더블(이중) 휠로 360도 회전돼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이동시킬 수 있다.

색상은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등 4가지다.

모아그린상회 관계자는 “지난달 29일 현대홈쇼핑 첫 크로커다일 캐리어 런칭 방송에서 일부 컬러가 매진되는 등 인기를 얻었다”며 “한달 내 라이브방송 연속 3회라는 파격적인 편성 기회를 받아 고객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