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MMIC(엠엠아이씨)가 2024 봄/여름(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주요 테마는 ‘백 투 락(Back to Rock)’으로 70년대의 저항과 자유로운 정신을 기반으로 새로운 정체성을 모색한다. 대중성과 시대정신, 경계 없는 자유로움을 추구하며 다양한 디자인 언어를 결합하여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MMIC 디자이너들은 이번 시즌의 디자인을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강조하며 과감함과 절제된 디자인, 익숙함과 낯섦을 동시에 담아내었다. 기존 MMIC의 프로그레시브 캐주얼(Progressive Casual)의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다.
안지유 MMIC 대표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MMIC는 내부의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재정립했다. 패션은 단순히 입는 것을 넘어 주도적인 삶을 살고 자아를 찾고자 하는 고객들과의 연결을 강조하며 함께 성장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위해 해외 유통망 확보와 디자인 인력 강화에 힘쓸 계획이며 해외에 MMIC를 글로벌 브랜드로 알릴 것을 목표로 삼았다”라고 덧붙였다.
MMIC는 나 자신을 더 확고하게 이해하고 표현하는 주체적인 패션 경험을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