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정인호 대표, ‘존경받는 CEO’ 부문 수상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농심켈로그는 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이 ‘2024 제22회 GPTW 글로벌 경영 컨퍼런스·시상식’에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미국, 유럽 등 세계 150여개 국과 공동으로 신뢰 경영을 연구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 GPTW 주관으로 진행됐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는 기업의 구성원이 CEO 신뢰지수를 직접 평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정 대표는 사람 중심의 경영 철학으로 임직원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다양한 인재 개발 프로그램을 장려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라이징 스타’와 ‘KALP’ 등이 있다.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리더십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직원이 하나의 유기적인 팀으로 연계되는 ‘원팀 문화’를 추구한다. 펀 개더링을 통해 탄탄한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지난해부터는 전 직원이 매장 방문 프로그램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질적인 개선으로 이끌고 있다. 한 해 동안 안성 공장에서는 93개 제안이 접수돼 60개 개선이 진행된 바 있다.

정 대표는 “이번 수상은 농심켈로그의 인재를 가치 있게 여기고, 그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성장시킨 노력의 결과”라며 “조직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고 임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