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인스파이어 살루트 개최’…싸이·태양 출연

/인스파이어
/인스파이어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내달 2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싸이, 태양 등 글로벌 K팝 스타와 함께하는 ‘인스파이어 살루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공연은 3월 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인스파이어 프로젝트 참여해준 협력사, 유관 단체, 임직원 등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 티켓은 지역 주민자치회와 소상공인회, 지역 CSR 관련 단체, 인스파이어 협력사, 입주사, 임직원 등에게 무료 배부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연 당일인 3월 2일 체크인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투숙객에게도 무료 관람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인스파이어 살루트는 3월 축제의 달을 여는 신호탄이 될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오는 3월 8~9일 ‘마룬 파이브’ 내한 공연, 16일 ‘에픽하이 20주년 앙코르 콘서트’, 27~31일 국내 최초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이벤트 ‘WTT 챔피언스 인천’ 등 라인업을 완성했다.

첸 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 그랜드 오픈이라는 뜻깊은 여정을 함께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앞으로 전세계 방문객에게 영감을 주는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목적지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인천, 한국의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