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게임' 신슬기 "'솔로지옥2' 전부터 배우 준비…잘 성장하겠다" [MD현장]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신슬기가 '솔로지옥2' 전부터 배우의 꿈을 꿨다고 이야기했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소연 감독과 배우 김지연,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이 참석했다.

신슬기는 게임의 진행자이자 전교 1등 FM 반장 서도아로 분한다.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신슬기는 '피라미드 게임'으로 배우로 데뷔한다.

원래 연기에 대한 생각이 있었을까. 신슬기는 "'솔로지옥2' 전부터 준비해왔다. 배우라는 꿈을 키워왔다. 그래서 바랐던 현장이고 기회였다. 너무 감사했다"며 "앞으로도 잘 배우고 성장해서 계속 배우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 작품. 오는 29일 공개.

[사진 = 티빙]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