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닮은꼴' 18기 옥순, 고지용 만났다…"미친X 같았어?" 화끈한 멘트 [MD이슈]

  • 0

가수 고지용, 18기 옥순 / 마이데일리, 옥순
가수 고지용, 18기 옥순 / 마이데일리, 옥순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고지용이 18기 옥순과 만났다.

27일 유튜브 채널 Studio엔N에는 '여러분은 지금 고품격 토크쇼에 함께하고 계십니다'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 고지용은 18기 옥순과 만나 대화를 나눴다. 18기 옥순은 고지용에게 "신기했다. 내항성인 것 같은데 어떻게 활동을 하셨다 그래서"라고 말을 건넸다. 그러자 고지용은 "미친X인줄 알았어요? 돌아이 아니야 그거는?"이라며 거침없는 멘트를 이어갔다.

사진 = 18기 옥순
사진 = 18기 옥순

옥순이 고지용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한 경위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았을 터. 이에 대해 옥순은 자신의 계정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며 "저희 가게 단골손님이자 지인의 지인분이신 지용님의 초대로 함께하게 된 토크"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이에 간접적으로 답했다.

한편 옥순은 SBS Plus, ENA '나는 SOLO' 18기에 출연했다. 출연 전부터 그룹 블랙핑크 리사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다. 영식과의 러브라인이 있었으나 두 사람은 최종 커플 성사에는 실패했다. 그러나 이후 유튜브 촌장 엔터테인먼트의 라이브 방송에 출연한 두 사람은 방송 이후 2개월 가량 교제했음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