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온은 오는 7일까지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달 행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롯데호텔과 협력해 지난 6월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의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단독 구성과 혜택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시그니엘 부산’ 객실 할인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 방문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부산’ 종일 이용권을 2만4000원에, 롯데시네마 부산 전역(장림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6000원에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을 방문한 선착순 5000명에게 호두과자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 백’을 준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다양한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여름 방학 간식 준비를 위한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9900원에, 롯데GRS와 협력해 ‘롯데리아 1만원권’을 8500원에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에서 5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달러 적립금을 제공하고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도 9900원에 선보인다.
월간 롯데 행사는 롯데 계열사간 고객을 연결하는 대표적인 온라인몰 행사다. 지난달 온·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수는 1월 대비 6배 가량 늘었다. 지난달에는 ‘이달의 M.V.P.(엠브이피·Must Visit Place)’ 코너를 신설해 신규 오픈한 롯데 매장을 소개하고 전용 쿠폰을 제공해 수만 명의 고객이 몰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다양한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부터 인기스낵 럭키박스까지 다양한 혜택과 함께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해 풍성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