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이트진로는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날 전주공장에서 테라 라이트 첫 출고 기념식을 가졌다. 신제품은 전국의 대형마트와 편의점, 식당, 주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테라 라이트는 알코올 도수 4.0%, 100ml 기준 25kcal의 라이트 맥주로 테라의 기술력으로 탄생했다.
호주산 100% 청정 맥아를 사용한 제로슈거 제품이며, 청량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100% 리얼 탄산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라이트 맥주가 가지기 어려운 맥주다운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일반 맥주보다 4배 더 긴 시간을 들여 추출한 맥즙을 사용했다.
신제품 런칭에 맞춰 TV 광고도 공개했다.
광고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동욱이 건강을 즐겁게 추구한다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테라 라이트를 소개한다. 신규 광고는 TV와 디지털 채널에서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 라이트는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 두 가지 포인트를 잡은 최적의 라이트 맥주”라며 “부담 없이 가볍고 즐겁게 마실 수 있는 맥주로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