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주식회사 더벗F&C의 포차 브랜드 79대포가 ‘2024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를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79대포는 ‘2024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의 프랜차이즈(주점) 부문에서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해당 시상식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기반으로 소비자와의 교감을 형성하고,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79대포는 주점 프랜차이즈로는 처음으로 시그니처 메뉴 빠삭파전과 슬러시막걸리의 특허 등록을 통해 차별화를 하였고, 그 외 가성비 좋은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3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79대포 관계자는 “79대포는 상생을 기본 이념으로 삼아 가맹본부와 가맹점, 소비자들에 이르기까지 동반성장을 위한 정책을 적극 도입,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가치 실현이 소비자들에게 주효하여 3년 연속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프랜차이즈(주점) 부문 선정이라는 의미 있는 결과로 이어진 것 같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79대포는 소비자와 가맹점, 가맹본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