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2024 한국서비스대상’ 여행서비스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24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한다.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 품질 혁신의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는 제도다.
지난 3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올해 행사에서 롯데관광개발이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2003년 수상 이후 15번째로 여행업계 중에서는 유일한 종합대상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010년부터 대한민국 최초로 크루즈 전세선 사업을 시작해 속초, 인천, 서산을 모항으로 시도하는 등 크루즈 산업 발전과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했다고 평가받았다.
코로나19 팬데믹(전염병의 세계적인 대유행) 이후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출시하고 최근에는 프리미엄 상품을 강화한 ‘HIGH&(하이앤드)’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이사 사장은 “최상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의견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올해 선보인 P.S.I(프로덕트·세이프티·인포메이션) 캠페인으로 최고의 여행, 안전한 여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