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리제(이지혜)가 부른 종합편성채널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의 여섯 번째 OST가 발매된다.
리제(이지혜)가 참여한 '놀아주는 여자' OST Part.6 '씨 더 문(See the Moon)'은 4일 정오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부드러운 리제(이지혜)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씨 더 문(See the Moon)'은 4화의 연날리기씬, 7화의 냉동창고씬 등 다수의 러브씬과 과거 회상씬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발매 문의를 받았다. 부드럽고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에 더해진 유려한 멜로디와 허밍이 돋보이는 곡으로, 리제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오랜 추억 속 상대를 그렸던 마음과 다시 만난 지금 서로를 향한 간절함을 한층 드라마틱하게 완성시킬 예정이다.
이번 '씨 더 문(See the Moon)은 다비치, 먼데이 키즈, 엠씨더맥스, 임창정 등의 아티스트와 협업했던 히트메이커 한경수와 이도형(AUG)이 프로듀싱을 맡아 '지환'과 '은하'의 마음을 그대로 대변하는 가삿말로 두 사람의 서사를 완성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리제(이지혜)는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4', '보이스 코리아 2020'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출연했다. 이후 '우린 사랑하지 않아', '안아볼까' 등의 대표곡과 더불어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나인' OST를 가창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