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신협중앙회가 개인 모바일뱅킹 앱(애플리케이션) ‘온(ON)뱅크’ 누적 가입자 수 300만명 돌파를 앞두고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온뱅크 감사이벤트는 11월 10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진행된다. 출석체크 룰렛이벤트를 포함해 3종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출석체크 관련 두 가지 이벤트는 신협 온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출석체크 룰렛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매달 둘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7일간 진행된다.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온뱅크 출석체크 후 룰렛을 돌리면 경품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신협은 매월 7일간 룰렛 당첨자 2100명(이벤트 기간 총 1만500명)에게 최대 1만원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협은 온뱅크 출석체크 룰렛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3회 이상 룰렛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 중 해당 월에 1명씩,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명을 추첨해 익월 이내에 현금 100만 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온뱅크 신규 회원을 위한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온뱅크에 가입하고 자동납부를 신청한 신규 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1만원을 제공한다.
신협중앙회 관계자는 “그간 온뱅크 고객에게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