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전략가 역할군 레전드
행운 티켓과 스펠 도입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신규 레전드 브라이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라이어는 자유 의지로 움직이는 마법 덩굴 채찍으로 적을 공격하는 전략가 역할군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6: 잠꾸러기 문어 악당이 시작했다. 패스를 구매하고 19단계를 달성하면 브라이어를 획득할 수 있다.
성장 시스템을 대규모로 개편했다. 먼저 새로운 성장 요소로 행운 티켓을 도입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콘텐츠들을 통해 행운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사용해 레전드의 성장에 필요한 각성석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요소인 스펠도 추가됐다. 스펠은 총 7종으로 게임 시작 전에 하나를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스펠은 적절한 상황에 사용하면 적과의 거리를 좁히거나 추가 데미지를 가하는 등 전황을 크게 바꿀 수 있다.
각성 시스템도 개편해 각성에 등급과 레벨 시스템이 적용됐다. 각성 등급은 각성의 희귀도에 따라 각각 일반 등급부터 전설 등급까지 매겨진다. 각성 레벨은 각성을 최대 9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박문형 5민랩 대표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콘텐츠와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