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게헨나 학원 파티 이야기
신규 학생 4종 획득 가능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빛으로 나아가는 그녀들의 소야곡’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키보토스의 선생님이 게헨나 학원 특별 파티 개최를 돕는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총 7개 스토리로 구성되며 이 중 만마전 집무실 정문 스토리를 완료하면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 이부키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신규 콘텐츠 필드 탐색을 즐길 수 있다. 히나를 직접 조작해 다양한 지역에 방문하며 이야기를 감상하고 퀘스트를 수행하면 히나의 피아노 숙련도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청휘석, 이부키의 엘레프 등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신규 학생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코토는 게헨나 학원 학생회 만마전의 의장이다. 교활하고 자신감 넘치지만 엉뚱한 면모도 지닌 캐릭터다.
게헨나 선도부의 선임 행정관 아코는 드레스를 입은 색다른 모습으로 추가됐다. 아코(드레스)는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스토리에서 주역으로 활약하는 게헨나 학원의 선도부장 히나(드레스)는 7월 30일부터 페스 모집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이 <블루 아카이브> 학생 목소리를 한국어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한국어 음성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설정으로 한국어와 일본어 중 선호하는 음성을 선택할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새로 합류하는 학생들을 원활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무료 모집 100회 이벤트와 현상수배, 특별의뢰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지급되는 보상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