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백화점은 내달 1~14일 잠실 에비뉴엘에서 K-패션 브랜드 ‘얼킨’과 만화 캐릭터 ‘베티붑’ 협업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얼킨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며 파리 패션위크 등 세계 무대에서 활동 중인 K-브랜드다. 1930년대에 등장한 만화 캐릭터 베티붑은 귀여운 외모와 당돌한 성격으로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행사장은 베티붑을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강렬하게 꾸며진다.
매장에서는 ‘SEOUL(서울)’과 ‘JAMSIL STADIUM(잠실스타디움)’ 영문이 새겨진 베티붑 캐릭터 티셔츠와 캡 모자 등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키링, 폰케이스 등 다양한 굿즈와 얼킨의 런웨이 컬렉션 등 480종의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일별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내달 1일과 10일에는 베디붑 티셔츠를, 2일과 11일에는 베티붑 가방을 각각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팝업 매장에서 5만원 이상 베티붑 상품 구매 시에 선착순 50명에게 베티붑 하트 쿠션 키링을 제공한다.
내달 6일에는 신예 모델 공개 오디션도 진행한다. 1차 온라인 선발을 통과한 20~30명 모델 대상 현장 오디션을 열어 볼거리를 더한다. 선발된 모델은 2024 서울패션위크 얼킨 컬렉션 런웨이에 설 예정이다.
박동준 롯데백화점 멘즈패션1팀 바이어는 “얼킨은 해외에서 주목하고 있는 업사이클링 K-브랜드”라며 “떠오르는 K-패션 브랜드와 오랫동안 사랑받는 베티붑 캐릭터 콜라보 팝업처럼 향후에도 전 연령대를 사로잡을 이색 콘텐츠를 적극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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