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생활 액세서리 ‘프리오네’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프리오네 액세서리는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에 도움을 주는 액세서리로 강화된 마노스 액세서리를 교환해 얻을 수 있다. 고(III) 마노스 액세서리는 +0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유(IV) 마노스 액세서리는 고(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동(V) 마노스 액세서리는 풍(V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프리오네 액세서리는 환(X) 등급까지 강화 시 목걸이 기준, 최대 250까지 생활 숙련도를 얻을 수 있다. 상승한 생활 숙련도를 활용해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프리오네 액세서리 강화는 응축된 마력의 검은 결정을 사용한다.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이 파괴되지 않는다.
검은사막에서 즐길 수 있는 생활 콘텐츠 중 낚시, 수렵, 요리, 연금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생활 도구를 추가했다. 초록색, 파란색, 빨간색 등급 △낚시 의자 △수렵 가방 △국자 △플라스크 총 12종을 선보였다. 초록색과 파란색 등급 도구는 카멜리아 로기아와 질다 NPC 상점서 구매가 가능하며, 빨간색 등급은 공작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액세서리 추가와 함께 생활 숙련도를 3000까지 상향했다. 이 외에도 마노스 액세서리를 포함한 게라노아, 로기아 액세서리 강화 시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완화했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1월 22일까지 생활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벤트 기간 10배 채집물을 획득할 수 있는 채집 미니게임 횟수가 2배 증가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