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 공식 서포터즈 ‘스토브 크루’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토브 크루는 대학생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로, 게임 리뷰 콘텐츠를 스토브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등 스토브와 연관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30명이다.
지원자는 지원 동기, 활동 계획 등을 스토브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게임 콘텐츠 제작 역량과 본인이 운영하는 SNS 채널이 있을 경우 관련 내용을 중점적으로 작성하면 좋다. 모집 기한은 오는 31일까지다.
최종 선발 된 스토브 크루는 3월 1일~5월 31일 3개월 간 활동할 예정이다. 스토브에 입점 된 신작 게임을 플레이 한 뒤 월 2회 리뷰를 작성하고, 게임 관련 행사에 참가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 팀을 조직해 숏폼 형식의 게임 리뷰 영상도 제작할 계획이다.
스토브 크루에게는 월 활동비와 스토브 스토어 쿠폰이 지급되고, 우수자에게는 장학금과 증서가 제공된다. 특히 뛰어난 성과를 낸 스토브 크루에게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인턴십 기회도 제공된다.
김성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PO는 “스토브 크루는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스토브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고, 유저들과 단단한 연결고리를 형성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