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신민아가 블로그를 시작했다.
20일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블로그 시작", "신민아 블로그 놀러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블로그 링크를 공유했다.
신민아는 '블로그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블로그 첫 게시물을 올렸다. 신민아는 "안녕하세요 신민아 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했어요. 처음 올리는 사진들은 여행사진인데요. 재밌게 봐주세요. 시작할게요!"라고 글을 남기며 여행 중 찍었던 사진들을 공개했다.
바다를 바라보는 모습, 아이스크림 차 앞에서 서 있는 모습, 후드 집업을 입은 내추럴한 차림으로 잔디 위를 걷다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모습 등 신민아의 소소하지만 다채로운 일상이 시선을 끈다.
신민아는 "첫 게시물 고민하다가.. 재밌게 보셨으면..ㅋ 좋겠어요.. 어렵다. 그러나.. 또 올게요. 굿밤 !!@ㅡ@"이라고 귀여운 멘트를 남기며 블로그 첫 게시물을 마무리했다.
팬들은 "내 최애의 블로그라니", "언니 일상 블로그 많이 올려주세요", "혼자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고 귀엽고 다 하는데 더 좋아", "블로그가 언니 닮아서 그런지 차분하고 재밌고 귀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민아는 현재 배우 김우빈과 공개 열애 중이다. 그는 지난해 tvN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 출연했으며, 새 드라마 '재혼황후'를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