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했다.
은혁은 24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XPLORER(익스플로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공개된 영상은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 ‘UP N DOWN(업 앤 다운)’은 뉴 잭 스윙을 기반으로 펑키한 신디사이저와 90년대 감성이 더해진 신나는 곡으로, 이 순간만큼은 자유롭게 춤추며 즐기자는 메시지를 경쾌하게 전한다.
이 밖에도 은혁이 작사에 이름을 올린 ‘A-yo(에이-요)’를 비롯해 슈퍼주니어 규현이 피처링에 참여한 ‘You & I (Feat. 규현)(유 앤 아이)’, 동해가 작사, 작곡한 ‘있을까 (Special Track)’ 등 90년대부터 이어지는 음악적 흐름을 은혁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일곱 트랙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은혁의 첫 미니앨범 ‘EXPLORER’는 과거와 현재를 잇는 이미지와 사운드를 하나의 서사로 압축한 ‘레트로토피아’를 그려낸다. 은혁은 뉴 잭 스윙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채운 이번 신보를 통해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전망이다. 27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앨범은 3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