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하나투어가 대규모 여행 할인 행사 ‘우리가 몰랐던 여행 할인 골든타임! 빅하투페어’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시작한 정기 프로모션 ‘빅하투페어’는 올해 여행객이 즉흥 여행과 성수기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기획전을 통해 최대 10만원 마일리지 적립과 카드사 결제 혜택을 제공하고, 총 50만원 상당 쿠폰팩과 2000만원 상당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은 ‘심쿵특가’(출발 임박 단거리 vs 미리 준비하는 장거리), ‘골든찬스’(베스트랭킹, 얼리버드, 하나키트 베스트), ‘타임세일’(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등 다양한 키워드로 큐레이션한다. 행사 기간 중 총 9회에 걸쳐 하나LIVE 방송도 진행한다.
아울러 매일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24K 순금 골드바 5돈, 갤럭시25,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은 100%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여행만렙, 여행만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인 ‘하나트래플’도 이번 행사에 포함했다. 2030 전용 ‘밍글링 투어 상해편’을 99% 할인된 2030원에 여행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5월 15일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 1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해 첫 빅하투페어 행사인 만큼 패키지와 자유여행 고객 모두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행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