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두 달이 지났지만 대한민국 TOP 10 영화
임영웅 콘서트 영화의 뜨거운 인기
[마이데일리 = 한소희 인턴기자] 가수 임영웅 콘서트 영화가 8주 연속 넷플릭스 '대한민국 TOP 10 영화'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넷플릭스에 공개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3월 24일부터 3월 30일 기준 '대한민국 TOP 10 영화' 주간 2위를 기록했다. 지난주 4위에서 두 계단 상승하여 2위에 안착했다. 공개 이후 두 달이 넘었지만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해당 영화는 1월 31일 낮 12시에 한국,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에 동시 공개됐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스타디움 입성에 성공한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임영웅의 무대와 함께 웅장하고 다이나믹한 연출, 밴드 사운드, 퍼포먼스 등이 담겼다. 새로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무대 뒤의 열정 넘치는 모습과 영웅시대를 향한 진솔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관과 ScreenX 특별관 동시 개봉이 확정됐다. 35만 관객 동원과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관객 수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한편, 임영웅은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4억 원을 기부하며 "산불로 인해 일상을 잃고 진화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6억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가 기부한 성금은 총 10억 원에 달한다.
그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대형 산불 피해 지원, 집중호우 피해 긴급 지원,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 등 다양한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2021년부터 사랑의 열매를 통해 꾸준히 기부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한소희 인턴기자 sohee022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