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가 신세계 그룹의 대형 할인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에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에코백스는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디봇 X2 옴니(DEEBOT X2 OMNI)’를 40% 할인한다. 에코백스의 특별 할인은 '랜더스 쇼핑페스타' 기간 중 노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전국 이마트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에서만 오프라인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올해로 5회차를 맞이한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개최하는 대형 할인 행사로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지마켓, SSG닷컴 등 신세계 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함께 참여하며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핑 축제의 의미를 담아 랜더스 쇼핑페스타로 거듭났다. 특히 4일부터 6일까지는 야구 경기가 끝나는 저녁 시간에는 온라인으로 나이트 세일을 진행한다.
에코백스의 ‘디봇 X2 옴니’는 청소와 뒤처리까지 자동으로 하는 올인원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라인업인 디봇 시리즈의 최상위 제품으로 자사 기술력을 모두 녹였다. 55℃ 자동 온수 물걸레 세척 기능과 8000Pa의 흡입력으로 더욱 강력하게 먼지를 빨아들인다. 또 자동 물걸레 리프팅 높이가 업그레이드 되어 카펫 위에서도 더 원활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향상된 3D 맵핑 기술이 탑재되어 장애물을 더 전략적으로 회피할 수 있게 됐다.
에코백스 코리아는 “이번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로봇 가전 전문 회사 에코백스의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프리미엄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