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다이슨 에어랩과 시너지 기대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다이슨코리아는 장원영을 헤어 디바이스 부문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다이슨코리아는 장원영의 건강한 모발과 독창적인 표현력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발탁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장원영은 걸그룹 아이브(IVE)의 멤버로, 5연속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K팝 아이콘이다. 퍼포먼스, 보컬, 비주얼, 패션 등 전방위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왔다. 이러한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과 열정은 다이슨코리아가 추구하는 가치와 맞닿아 있다.
다이슨코리아는 "새로운 가능성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며, 어디서든 빛나는 장원영의 건강한 머릿결이 이번 앰배서더 선정의 영감이 됐다"고 밝혔다. 장원영은 향후 다이슨 헤어 디바이스 제품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장원영은 "아이돌 활동을 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비결은 건강한 모발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이슨코리아의 헤어 디바이스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다이슨의 혁신적인 기술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캐슬린 피어스 다이슨 뷰티 부문 총괄은 "다이슨 에어랩의 오너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장원영님과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다이슨은 기술 개발 및 모발 과학 연구를 지속하며 뷰티 업계를 혁신하고 있다. 장원영님과 함께하는 멋진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많은 분들께 영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고 말했다.
한편 다이슨은 2022년 뷰티 포트폴리오 확대를 위해 5억 파운드(약 8600억원)를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후 다이슨은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키토산 헤어 에센셜 케어 라인 등을 출시하며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다이슨코리아는 향후에도 모발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 개발과 함께,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포트폴리오 확장에 주력할 방침이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