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카리나 닮은꼴, 중국 인플루언서 '인기'
팬들 "카리나, 분신술 한 줄"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 닮은꼴 중국 인플루언서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중국판 카리나? 이멍링 미모 실화 AI 아니냐'는 제목과 함께 사진과 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 여성은 중국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이멍링으로 카리나를 닮아 팬들 사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멍링은 AI 같은 외모에 뽀얀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또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보여줘 많은 패션쇼에 초대를 받고 있다. 그는 중국에서 핫한 미모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96.1만을 보유하고 있으며 엄청난 팬층을 가지고 있다.
최근엔 2025 FW 아자벨마랑 패션쇼에서 몸에 딱 붙는 브라운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나타났다. 이멍링은 목에 금색 목걸이를 하고 머리카락을 살짝 넣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빛나는 피부와 여리여리한 몸매는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카리나와 분위기가 비슷해 한국 팬들 사이에서도 이름을 알리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멍링은 1999년생으로 중국 Z세대가 열광하는 인물 중 하나이다. 남다른 패션 감각과 압도적 비주얼로 '카메라가 사랑하는 얼굴'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후난성 헝양에서 태어난 그는 2024년 드라마 '대몽귀리'와 개봉일이 미정인 영화 'Lie or Die'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슬쩍 보면 카리나인 줄", "예쁘다", "AI로 만든 거 아니지?", "좋겠다", "무엇보다 몸매가 장난 아니네", "섹시하면서 청순해", "역시 얼굴이 패션의 완성이야", "카리나 분신술 한 줄", "카리나랑 쌍둥이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지현 기자 fullprid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