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홈플러스는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배송 서비스를 ‘매직배송’ 브랜드로 통합한다고 21일 밝혔다.
전국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강점을 앞세워 당일·맞춤 배달하는 ‘마트직송’은 ‘매직배송’, 익스프레스에서 1시간 내외로 배달하는 퀵커머스 ‘즉시배송’은 ‘매직나우’로 개편한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매장을 선택 방문하는 ‘픽업’은 ‘매직픽업’으로 바뀐다.
서비스 명칭에 ‘매직’을 넣어 전국 홈플러스 매장의 신선한 상품을 전문 피커들이 선별해 마법처럼 빠르게 배송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다양한 배송 옵션도 강화됐다. 추가 배송비 없는 ‘합배송’ 서비스와 품절 시 가장 유사한 상품을 받아보는 ‘품절상품 대체여부’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홈플러스는 통합 브랜드 개편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10% 온라인 할인 쿠폰,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5월 내 구매 시 6~8월 사용할 수 있는 우유·계란·치즈 20% 중복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마케팅부문장(상무)은 “각기 달랐던 배송·픽업 브랜드 명칭을 직관적으로 통합해 홈플러스 온라인의 강점을 알릴 수 있는 전환점을 마련하고자 했다”며 “생활밀착형 배송 서비스를 강화해 변화하는 이커머스 트렌드에 맞춘 유연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