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14일 '세이키즈 사생대회' 개최…팬들이 직접 심사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코트 위에서 어린이들의 사생대회가 펼쳐진다.

창원 LG는 오는 14일 오후 5시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산 KT와의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세이키즈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세이키즈 사생대회'는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 세이커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주제로 약 6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출품작은 1차 구단 심사를 거쳐 후보작을 선정한 뒤, 최종 입상작은 이날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문자 투표로 결정된다.

입상자에게는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LG전자 엑스붐고 블루투스 스피커, 성산명가 식사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LG 프로농구단장 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창원실내체육관 복도에 전시할 예정이다.

손종오 LG 사무국장은 "지난 시즌에 이어 올 시즌도 개최하는 '세이키즈 사생대회'는 어린이 팬들과 면밀히 교감하는 자리다. 어린이 팬들이 얼마나 팀을 사랑하는지, 그림을 통해 진심과 순수함을 확인할 수 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LG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한돈 선물세트, 에몬스가구 리클라이너 소파, 델몬트 바나나, 그남자네마카롱, 베베루나 로션크림세트, 가월돈까스 식사권, 빙그레 투게더 미니어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 안경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LG는 이날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와 업무 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이어서 연고 선수 지명식도 시행한다. 올해 LG가 지명한 선수는 김대현(임호중 1학년)과 김선종(팔용중 1학년)으로 수준급의 돌파 능력과 패싱 센스를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경기종료 후에는 시즌 회원을 대상으로 선수단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2019-2020시즌 회원이라면 본인 확인 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LG 홈경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경기 시작 4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세이지크 사생대회'. 사진 = LG 농구단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