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도깨비 깃발' 1월 26일 IMAX 개봉 확정, "압도적 스펙터클 체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흥미진진한 전개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IMAX 포맷 개봉을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한국 오락 블록버스터의 한 획을 그었던 ‘해적’의 귀환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짜릿한 모험과 스펙터클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1월 26일 IMAX 포맷 개봉을 확정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IMAX는 초대형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며 영화적 체험에 특화된 포맷으로 불려온 만큼 이번 IMAX 개봉은 관객들로 하여금 망망대해에서 펼쳐지는 해적들의 항해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끼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육해를 아우르는 통쾌한 액션부터 VFX 명가 덱스터 스튜디오의 참여로 완성된 완성도 높은 CG까지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경이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렇듯 IMAX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전에 없던 재미와 볼거리로 스크린을 완벽하게 압도할 것이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 차별화된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볼거리로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1월 26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