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마이데일리 = 함상범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동해와 배우 강소라, 손은서의 더블데이트 장면이 포착됐다.
18일 한 포털사이트 블로그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특과 강소라, 동해와 손은서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찍힌 사진이 게재됐다.
게시물 글쓴이에 의하면 이특과 동해 커플은 경기도 소재의 한 놀이공원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사진 속에는 강소라와 이특이 보이며 특히 동물 머리띠를 하고 손을 잡고 있는 동해와 손은서 커플이 눈길을 끈다.
앞서 동해를 비롯한 은혁, 성민, 규현 등은 최근 진행된 '우리 결혼했어요' 녹화에서 이특, 강소라 부부의 주선으로 손은서, 신소율, 이세나, 정연주 등과 함께 단체 미팅을 하는 모습을 그렸다.
또한 동해와 손은서는 네티즌들로부터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출연하는 것 아니냐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손은서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 촬영이 바쁘다. 아직 어떤 것도 정확하게 말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라며 말을 아꼈다. 손은서는 현재 SBS 일일드라마 '내딸 꽃님이'에 출연중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손은서, 신소율 등이 함께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21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된다.
[
함상범 기자 kcabu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